박학기 콘서트 ‘계절학기‘시리즈 세번째 공연 9월 1일 열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ilogin

유튜브

ARTIST

뉴스
  • 관리자
  • 18-08-20 11:55
  • 5,586

박학기 콘서트 ‘계절학기‘시리즈 세번째 공연 9월 1일 열려

본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개성적인 미성으로 꾸준한 음악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박학기의 공연이 9월 1일(토) 대치동 마리아칼라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계절에 맞는 노래들로 대중들과 소통해온 ‘계절학기‘시리즈의 세 번째 무대로서 폭염에 지친 관객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해 줄 곡들로 꾸며진다.

그는 지난 두 번의 ‘계절학기‘공연을 통해 계절의 흐름에 맞는 적절한 선곡,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익히 알려진 탁월한 기타연주로 공연을 이끌어가는 ‘토탈뮤지션‘으로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
 
가을을 여는 9월의 첫 날에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그를 존경하는 후배뮤지션 그룹 “빨간의자”의 멤버들과 함께 한다. 수경(리더, 보컬) 강주은(피아노) 정재훈(퍼커션)으로 이루어진 그룹으로서 “미워도 사랑해”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수의 드라마에 OST로 참여한 바 있으며, 수 백회의 다양한 공연과 음반을 통해 남다른 감수성과 연주력을 인정받은 실력파다.         
박학기의 섬세한 미성과 수경의 담백한 보컬의 하모니가 기대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히트곡 ‘향기로운 추억’ ‘다시 계절이를 비롯하여 계절의 변화를 물씬 느끼게 해 줄 아름다운 곡들을 부를 예정이다.

공연은 오후3시와 저녁7시30분 두 차례 펼쳐진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문의는 HK엔터프로 전화 02-6382-5000 이다.